기타

'할로윈의 신부' 특전 및 관람 후기

JH_1 2022. 7. 14. 11:38
반응형

25기 극장판 ‘할로윈의 신부’

개봉(한국) 2022.07.13

등급 12세 관람가

 

줄거리 소개

극악무도한 폭파범 ‘플라먀’에 의해 교묘한 함정에 빠진 아무로 토오루! 모든 것이 베일에 가려진 ‘플라먀’, 유일한 단서는 아무로 토오루가 그의 경찰 동기들과 마지막으로 함께 했던 하루. 이와 동시에 결혼식의 신부가 된 경시청의 사토 형사는 불길한 예감을 감출 수 없는데도시 전체를 인질로 삼은 ‘플라먀’, 그리고 이를 막으려 하는 아무로 토오루와 명탐정 코난의 숨 막히는 공조! 다시 시작된 카운트다운, 할로윈의 밤이 광란으로 빛난다!

 

등장인물 소개

이번 극장판을 보기 전 알고가면 좋을 등장인물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1. 공안 경찰 '아무로 토오루' (한국 이름 안기준)

아무로 토오루는 29세의 사립 탐정으로이자 경찰청 보안국 수사관입니다현재 검은 조직의 스파이로 활동중입니다. 따라서 일반 경찰은 아무로 토오루의 얼굴과 이름을 알아서는 안돼요.

 

2. 경찰 동기조 5인 

 코난에 등장하는 경찰학교 동기 다섯 명을 묶어 부르는 말입니다. 6년 전 경찰 학교에 재학하던 아무로 토오루, 모로후시 히로미츠, 마츠다 진페이, 하기와라 켄지, 다테 와타루를 묶어 부르는 말이죠. 수석에 차석, 폭발물 처리반 에이스들과 공안이 둘이나 있는 엘리트 모임이지만 현재 생존자는 잠입수사관으로 활동중인 후루야 레이 한 명 뿐입니다. 코난 팬들 사이에서는 눈물나는(짠내나는) 스토리로 유명해요.

 

 

3. 마츠다 진페이

경찰 동기조 중 한 명으로 한국판 이름은 송보윤입니다. 경찰동기조 5인 담당 교관이 마츠다에 대해 면접에서 마이너스를 학과나, 높은 실력의 전문지식으로 커버치지만, 방약무인하고 협조성이 없다.”는 평을 남길 정도로 제멋대로 그 자체인 캐릭터죠. 단역임에도 불구하고 시원한 성격과 굉장한 외모덕에 코난 팬들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는 인물입니다. 안타깝게도 폭탄 해체를 맡다 순직했습니다. (향년 26)

 

'할로윈의 신부' 특전 설명

진행 일정 7월 13일~7월 19일

증정 경품 렌티큘러 카드

 

상영 종료 후 경품 수령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진 출처-CGV

 

렌티큘러 카드 7종 앞/뒷면 이미지 (출처-cgv)

 

영화  할로윈의 신부관람평

25기 극장판은 스토리, 영상미에서 높은 퀄리티를 가졌어요.  

(중간에 한 두번 어린아이를 타겟으로한 오글거리는 장면이 나오는 부분만 빼면요)

몰입도도 높고 코난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스토리가 탄탄해서 좋아할 거예요.

 

 

반응형